[신상품] 팔도, 40주년 맞은 팔도비빔면 봄한정판
상태바
[신상품] 팔도, 40주년 맞은 팔도비빔면 봄한정판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2.0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대표 과일 딸기의 상콤달콤함 담은 딸기 별첨스프 추가 증정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이하 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 개 한정 출시한다.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 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은 18억 개에 이른다.

신제품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 개다.

비빔면 봄에디션의 차별점은 별첨한 딸기스프(5g)이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한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진다. 지난해 SNS에서 화제였던 만우절 ‘딸기비빔면’에서 착안했다.

한정판 전용 패키지 디자인도 적용했다. 분홍색과 딸기, 벚꽃으로 포근한 봄을 떠올리게 한다.

유병권 팔도 마케팅1팀장은 “팔도비빔면은 고객의 활발한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한정판으로 브랜드 속성을 지키면서 즐거움을 제공해 왔다”며 “고객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40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팔도, 40주년 맞은 팔도비빔면 봄한정판 출시
 팔도, 40주년 맞은 팔도비빔면 봄한정판 출시

 

비빔면 봄에디션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