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SSPA 2024)’ 전시회 개최
상태바
‘2024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SSPA 2024)’ 전시회 개최
  • 김성현
  • 승인 2024.02.06 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모바일, 반도체 패키징, 전기차, 5G 통신 등 최첨단 전자기기 제조의 핵심 기술인 표면실장기술(SMT)과 전자 제조 토탈 솔루션의 최신 동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24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SSPA 2024, 주최 제이엑스포)’ 전시회가 오는 2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올해 3회차를 맞이한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는 지난 2년간 경기도 이남 지역에 분포하고 있는 주요 관람객 및 참가업체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참가기업 150개사, 530부스의 이례적인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SMT의 메인 장비인 칩마운터를 취급하는 한화정밀기계, 야마하, 후지, 파나소닉 4개사가 최신 기술 및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근 급속도로 성장 중인 AI 산업 또한 전자 제조 시장에도 접목이 되고 있어 스마트팩토리 소프트웨어, MES, 빅데이터, 프로그래밍 솔루션 등을 취급하는 업체들도 다수 전시회에 참가한다.

뿐만 아니라 전시회와 동 기간에 한국실장산업협회(KPIA)에서 주관하는 ‘첨단 전자실장 기술 및 시장 동향 세미나’, 디일렉에서 주관하는 ‘차세대 전자, 제조 산업 Smart SMT&PCB 테크 콘퍼런스’, 그리고 전시회 참가업체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참가업체 기술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도 개최된다.

전시회 관람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등록을 완료하고 전시회를 방문하기만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전시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를 경품으로 증정해 비즈니스 관람객들에게 경품 당첨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장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관람객을 위해 전시회 기간 3일 동안 광교중앙역(지하철), 광명역(KTX), 동탄역(SRT), 대구, 구미 등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상시 운행한다.

전시회 관람, 부대행사 참여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www.smartsmt.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및 기타 문의는 전시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