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오픈 4주년 기념 ‘럭키포유’ 행사 진행
상태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오픈 4주년 기념 ‘럭키포유’ 행사 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2.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동대문점 오픈 4주년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럭키포유(Lucky 4 You)’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동대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추첨을 통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 ▲H.선불카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뷰티 상품을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인기 뷰티 제품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뷰티 H-BOX’ 행사와 모엣샹동(Moet Chandon) 등 인기 주류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하는 ‘럭키 리쿠어(Lucky Liquor)’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지난해 단체 관광객과 개별 관광객 수가 전년 대비 각각 1,000%, 472% 증가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에 가입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동대문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명을 추첨해 3만 H.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H.포인트 글로벌‘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1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BTS 트래블 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국인 여권을 소지한 고객이 동대문점에서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6%를 즉시 할인 해주고, H.포인트 클럽트래블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VIP 등급인 블랙(BLACK) 등급과 H.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동대문점은 MZ세대의 인지도가 높은 K-패션 브랜드 무신사, 널디 등을 비롯해 면세업계 최초로 마뗑킴, 드파운드 등 트렌디한 브랜드를 입점시켜 ‘젊고 트렌디한 K-브랜드의 메카’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명실상부 동대문을 대표하는 K패션·뷰티 면세 쇼핑 명소로 거듭나기 위해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고 K-컬처, 디지털 팝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25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직원들이 오픈 4주념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25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직원들이 오픈 4주념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