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메가스토어 그랜드오픈 세일
상태바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 메가스토어 그랜드오픈 세일
  • 김성숙
  • 승인 2024.02.2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수도권 14개 매장 이벤트 최초 연합 할인 행사

 삼성스토어 수도권 14개 매장이 3월 단 11일간 최초의 연합세일에 들어간다.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14곳의 삼성스토어는 오는 3월 1일부터 11일까지 최고 49%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연합세일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수도권 연합은 이번 수도권 메가스토어 연합세일은 올 1월 ‘삼성전자세일페스타(삼세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열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과거와 달리 올해부터는 매장별이 아닌 삼성메가스토어 연합 동시 판촉을 진행해 할인 효과를 최대한 낼 수 있게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연합세일에서는 혼수·이사 가전처럼 다품목으로 구매 시 삼성전자 본사에서 제공되는 멤버십포인트 할인 뿐만 아니라 동일한 규모의 상품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3월 티브이, 냉장고, 에어컨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매장 보유 단종제품 할인행사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가전 할인행사 뿐 아니라 천정형 에어컨과 갤럭시 S24 역시 할인 대상으로 포함되므로 삼성전자의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참여 매장은 △서울지역(상봉, 목동, 홍제) △경기북부(금촌, 양주, 일산동구, 포천, 평내) △경기남부(발안, 안산, 김포통진) △인천지역(강화, 검단, 옥련)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