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상태바
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 유정인
  • 승인 2024.04.01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밥 포기하지 않도록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식품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매일 아침 바쁘게 살아가는 한국인들을 위해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시성비’, ‘분초사회’ 등 시간의 가성비를 따지고 분초 단위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로 아침식사 결식률이 31.1%(질병관리청 국민건강영양조사, 2022년)에 달할 정도로 아침밥을 포기한 이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최적의 대안식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트 음료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있고, 식물성 음료로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어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과 학생들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를 알리는 캠페인 광고 영상들을 공개했다. 총 세 편으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특히 2030세대의 생활상을 음악으로 그려내는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아 더욱 이목을 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어메이징 모닝 세트’와 매주 월요일에만 공개하는 초특가 타임딜 행사를 실시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