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고객 1만5천여 명 초청 캠페인
상태바
롯데월드타워… 고객 1만5천여 명 초청 캠페인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1.1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말부터 학생 사회소외계층, 국가유공자 가족 등
▲ 미래수직도시로 발돋움하는 롯데월드타워 조감도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롯데월드타워(제2롯데월드)가 첨단 기술과 공상이 실현되는 미래수직도시이자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롯데는 11월 말부터 전국의 학생들과 사회소외계층, 국가유공자 가족 등을 첨단 기술이 실현된 롯데월드몰∙타워로 초대(연 1만 5천여 명 규모)해, 누구나 평등하게 미래에 대한 꿈을 꿀 수 있는 ‘Future & Dream’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미래공상과학소설에나 나올듯했던 수직도시 건축 기술들을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아이들에게 미래를 만나고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펼치는 것이다.

일반적인 캠페인의 접수나 초청방식에서 벗어나 롯데가 직접 전국의 오지, 낙도, DMZ 등의 지자체, 학교, 사회단체들을 찾아가 차량 이동에서부터 투어, 식사, 숙박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진행해 대한민국 곳곳에서 누구나 방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오는 11월 말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 2회씩 주차 별로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원거리 이동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말 1박 2일 일정의 프로그램도 1~2회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노병용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과거에는 변화하는 자가 살아남았지만, 미래에는 상상력으로 도전하는 자가 살아남을 것”이라며, “단순한 견학 차원을 넘어 첨단 기술과 공상이 실현되는 미래수직도시 롯데월드타워를 보고 느끼며, 꿈나무들이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몰∙타워 홍보관은 기존 투어를 희망하는 방문객들의 사전접수방식에서 직접 찾아가는 투어 방식을 도입한 이후 방문객이 지난해 대비 30%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