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연인겨냥 '로맨틱' 연말 패키지 풍성
상태바
호텔업계, 연인겨냥 '로맨틱' 연말 패키지 풍성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1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순 선임기자]    연인과의 연말 로맨스를 위해 특별한 데이트 장소를 찾느라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근사한 분위기와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 호화로운 만찬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해답'을 제시했다.  최근 호텔업계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장소에서 연인과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연이어 관련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마다 패키지 컨셉과 구성, 혜택 등이 개성적이고 다채로워, 선택의 폭이 넓다.
 

The-K호텔서울-스위트-메모리즈-패키지

 ■ 더케이호텔서울, 스위트 메모리즈 패키지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12월 31일까지 스위트 메모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연말을 맞아 프로포즈와 파티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한정 판매 상품이다.  매일 단 5명의 고객에게만 판매되며, 더케이호텔서울의 웨딩 플라워팀이 직접 꽃으로 장식한 아름다운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해 조식 뷔페 2인 이용권과 꽃다발 등이 제공된다.

또한, 추가 비용을 지불할 경우 객실 풍선 장식 20개,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의 디너 코스 2인 이용권,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 석식 뷔페 2인 이용권, 와인 한 병 및 햄·치즈 크래커, 하트 모양의 초콜릿 케이크 등 낭만과 행복을 더해주는 추가 사항을 선택할 수 있다.  스위트 메모리즈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내 인터넷 무료 사용을 포함해 각종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더케이호텔서울의 레스토랑과 베이커리는 각각 10%와 20%, 헬스·사우나와 골프연습장의 일일 입장료는 각각 50%와 30%씩 할인된다. 스위트 메모리즈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26만원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71-8100

■ 더팔래스 호텔 서울,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
더팔래스 호텔 서울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더팔래스 호텔 서울의 객실인 팔래스 패밀리 디럭스룸 또는 클럽더블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킹룸 중에서 1박을 예약하면 조식, 스낵, 해피아워 등을 제공하는 클럽 라운지 혜택 2인을 포함해 모엣샹동 샴페인 한 병 및 이탈리안 빵 그리시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상품이다. 또한, 체련장·수영장·사우나 등 피트니스 시설 2인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박을 기준으로 30만원부터 55만원까지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 세종호텔, 크리스마스 앤 연말 패키지
세종호텔은 도심 속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특별한 연말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앤 연말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번 패키지는 따뜻하고 낭만적인 세종갤러리의 전시를 관람하며 호텔 객실에서 미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에 따라 로맨틱 패키지와 스위트 패키지로 나뉜다.  로맨틱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객실 내 소믈리에 추천 와인 한 병 및 초콜릿, 쿠키, 마카롱 등을 담은 수제 디저트 박스 제공 등으로 구성되며, 스위트 패키지 경우 조식 이용이 제외된다.   또한,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세종호텔 인근에 위치한 명동 면역공방 체험권 2매 및 마스크 팩 2매, GYM 무료 이용 등이 제공되며, 퇴실 시간이 오후 2시로 연장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이며, 가격은 2인을 기준으로 세금을 제외하고 로맨틱 패키지는 25만8000원, 스위트 패키지는 22만5000원이다. 판매 기간 동안 15개 객실에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자에게 프랑스 디퓨저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라마다 함덕제주 호텔, 러브 크리스마스 패키지 
라마다 제주함덕 호텔은 유명 가수들의 감성적인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러브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25일 라마다 제주함덕 호텔에서 열리는 콘서트 입장권 2매, 디럭스룸 숙박권, 디너 와인뷔페 및 조식 2인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용 고객에게는 와인, 제주감귤, 전통차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25일 콘서트에는 김장훈, 소냐, 정재욱 등 유명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1박 또는 2박으로 가능하며, 이용 가격은 25일 1박을 기준으로 세금을 포함해 38만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