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구매“ 실속형 소비 대세”
상태바
홈쇼핑구매“ 실속형 소비 대세”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14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실속 상품 인기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NS홈쇼핑(대표 도상철, www.nsmall.com)이 ‘2015년 히트 상품 BEST 10’을 발표하며, 올해는 과소비나 충동구매를 과감히 줄이고 실속 상품만 찾아 쓰는 실속형 소비가 대세였다고 분석했다
 
 2015년 1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상품 가운데 총 주문 수량을 기준으로 분석한 결과, 톱(TOP) 10 모두 실속 상품이 차지했다.
 
14일N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상반기에서도 1위였던 오즈페토 슈즈는 하반기에도 한 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이 됐다.  고퀄리티에 대형마트와 같은 저렴한 가격이 인기 비결이다.
 
대박 구성으로 선보인 뷰티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달팽이 점액질 성분이 80%나 함유하고 있는 ‘엘렌실라 달팽이크림’과 로얄제리, 프로폴리스, 꿀이 함유된 ‘참존 탑클레스 로열 세트’는 가격 대비 최다 구성으로 각각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NS홈쇼핑 전용 실속 상품들도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높였다. NS홈쇼핑에서만 판매하는 ‘이연복 탕수육과 동파육 세트’는 6월 론칭 이후 매 회 10여 분만에 매진될 만큼 반응이 뜨거우며 6개월만에 당당히 히트 상품 5위를 차지했다. 1팩에 6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도 한몫했다. 

7위를 차지한 ‘전철우 LA소갈비’, 8위를 차지한 ‘남도갓김치와 섞박지 세트’도 NS홈쇼핑에서만 판매하는 전용상품이다.
 
NS홈쇼핑 마케팅본부 한상욱 본부장은 ”히트 상품 가운데 전철우 LA소갈비나 남도 갓김치와 섞박지 세트가 TOP 10 안에 들어온 것만 보아도 실속 상품이 강세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라며 “온, 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NS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우수한 상품을 개발해 온 것이 주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