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체험단 이벤트
상태바
일동후디스 ‘후디스 그릭’ 체험단 이벤트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5.12.1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황인찬기자]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 출시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방법은 일동후디스 그릭요거트 SNS(www.facebook.com/foodisgree)의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아침을 챙겨주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달고, 신청사연을 남기면 된다.  총 100분을 선정해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을 발송할 예정이다. 응모자의 댓글에 응답한 친구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두 분 모두에게 체험의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신청기간은 2015년 12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29일에 발표한다.

또한 체험단으로 선정된 분들 중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하고, 후기 URL을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아이패드프로, 2등(2명) 갤러시 기어 S2, 3등(5명) 후디스몰 10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체험후기 등록기간은 2016년 1월 4일부터 31일까지이며 체험 후기URL을 등록할 이벤트 페이지는 1월 4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250ml의 1A등급 저지방 우유를 1.6배 그대로 농축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

항헬리코박터와 면역조절기능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 Lactobacillus rhamnosus IDCC3201를 비롯해 1500억 마리의 生유산균을 담았고, 안정제 등 인공 첨가물은 전혀 없다. 스푼없이 들고 다니며 즐길 수 있고, 운동 전후 빠르게 우유 250ml의 영양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미국에서는 건강잡지 헬스(Health)지가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한 그릭요거트는 건강식, 아침대용식으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전체 요거트 시장의 52%를 넘어서고 있다.  높아지는 그릭요거트의 인기에 떠먹는 발효유 외에도 드링킹 제품, 아이스크림, 뉴트리션바, 스낵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면서 그릭요거트 시장은 더욱 성장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떠먹는 그릭요거트를 출시하고, 현재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명실상부한 그릭요거트 대표기업으로 자리잡았다”라며 “마시는 그릭요거트 출시를 계기로 언제 어디서나 그릭요거트를 소비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