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1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장과 함께 40곳 대상 총 1억원의 상금 수여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16일 오후 2시 서울의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의 시상식을 진행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지난 11월 G마켓과 옥션의 온라인 박람회에서 선보인 전국 지자체와 마을기업, 정보화마을 등 총 128개 단체의 1만여 개 상품 중 온라인 심사를 거쳐 총 40곳이 선정됐다.  각 시상은 자치단체 별로 추진하고 있는 온라인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 관광·축제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우수사례를 심사한 결과를 반영해 선정됐다.

종합대상은 ▲지역활성화 부문: 경기도, 충남 서산시 ▲우수식품 부문: 전라남도, 해남군 ▲해양수산 부문: 충청남도, 경북 포항시 의 총 6개 지자체가 수상했다.   그 외 대상은 ▲특산물 부문: 충남 부여군, 경남 창녕군 외 6곳, 최우수상은 ▲우수 관광 부문: 충남 금산군, 강원 강릉시 외 14곳, 특별상은 ▲우수 사회적기업: 리맨(컴퓨터재생센터), 경남 구례지리산공동체 외 8곳 단체가 함께 시상 받는다.

이번 제7회 e-마케팅 페어 시상식에서 수상 받은 우수 지자체 및 단체 총 40곳에게 총 1억 원의 상금이 전달된다.  이베이코리아 통합사업1본부 박기웅 전무는 “e-마케팅 페어는 지자체와 마을기업, 사회적기업들이 오픈마켓을 통해 온라인-모바일 홍보와 판로를 열어가는데 의의가 있다.”며 “ 올해도 상금의 일부를 각 지자체가 추천한 지역내 장학재단, 복지재단 등에 기부하여 지역사회 환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