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모델에디션. 모델 아카데미 2기생 모집
상태바
씨제스모델에디션. 모델 아카데미 2기생 모집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1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연기, 뮤지컬 배우 지망생들까지 문의 전화 쇄도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 ‘씨제스모델에디션(CJeS MODEL EDITION)’에서 차세대 모델테이너를 발굴하기 위한 모델 아카데미 2기생을 모집한다.  패션모델, 방송, 영화, 드라마 등 다방면으로 활동할 엔터테이너 발굴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씨제스모델에디션의 모델 아카데미는 기존의 모델 아카데미와는 달리, 새로운 뉴 미디어에 맞게 커리큘럼을 구성, 워킹을 비롯한 연기, 댄스, 뮤지컬, 바디셰이핑(몸매교정), 스피치, 포즈, 영어 스피치 수업 등을 통한 전문 교육과 영화, 패션쇼, 뮤지컬 단체 관람의 기회도 주어진다.

사진제공: 씨제스모델에디션 CJeS MODEL EDITION

 
또한, 아카데미 수료 후 전속 계약 오디션에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씨제스컬쳐 관계자의 심사 참여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자질을 함께 본다.  씨제스모델에디션 노선미 이사는 ‘모집 공고를 통해 중학생서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모델 지망생들이 이미 등록을 마쳤거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그러나, 양질의 교육을 높이기 위한 실물 오디션을 통해 신중히 검토한 후 모집 할 예정’이라며, ‘아카데미생 인원 늘리기에 급급하지 않는 제대로 된 인재를 위한 차별화된 교육을 통해 글로벌 모델 양성은 물론, 만능 모델테이너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지원 대상은 남자 키 178cm이상, 여자 키 166cm 이상의 만 14세~만 25세의 남녀로 모집 기간은 오는 12월 30일까지이며, 내년 1월 4일 (월) 개강하여 3개월 과정과 1개월 계절특강 과정으로 주 5일 수업한다.
  
한편, 씨제스모델에디션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7월에 설립하였다. 국내 톱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뮤지컬 기획 연출하는 씨제스컬쳐, 드라마제작까지 영역을 확장하는 만큼, 씨제스모델에디션 전속 모델들의 연예계,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문의 02) 6204-3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