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2개 부문 수상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2개 부문 수상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션과 헤어팩 부문에 ‘BEST’로 선정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모바일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이 진행한 ‘2015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로션과 헤어팩 부문에서 ‘BEST’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2015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은 <글로우픽>이 2015년 한 해 동안 등록된 5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만족도 분석을 통해서 선정된다.

‘2015 글로우픽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에서 ‘BEST’ 수상의 영예를 안은 ‘스네일 솔루션 에멀전’과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

실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점수를 바탕으로 평가가 이루어져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은 ‘스네일 솔루션 에멀전’과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이다.  ‘스네일 솔루션 에멀전’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거칠어진 피부에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전하고 콩에서 얻은 레시틴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잡아주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헤어팩 부문의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은 아르간 오일과 로즈힙 오일, 달맞이꽃 오일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