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전개
상태바
랩 시리즈, 대학생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전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2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익대 디지털미디어학과 학생 졸업 전시회에 프로젝트 펀딩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홍익대학교 재학생들으로 구성된 대학생 마케터의 '3D 홀로그램 전시 프로젝트'를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단순한 활동비 지급이 아닌, 랩 시리즈 제품 지원과 실무 담당자들의 멘토링, 피드백을 통해 대학생 마케터 스스로 영업 능력과 현장 실무 경험을 키워 통합적 시각을 갖춘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후원했다.

랩 시리즈가 지원한 '3D 홀로그램 전시 프로젝트'에 참여한 홍익대학교 재학생들

또 대학생 마케터 3인(홍익대학교 디지털 미디어학과 4학년 강경민, 권오성, 이창현)이 새로운 시각으로 브랜드를 해석하고 제품 차별화 포인트를 찾아 색다른 3D 홀로그램 전시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 도왔다.  그 결과 지난 10월 말,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랩 시리즈의 남성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한3D 홀로그램 전시 작품 '화장품을 입다(Suit On My Face)'를 처음 선보였다.

이 전시에서 랩 시리즈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신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라인'은 빛 반사를 이용한 3D 홀로그램 기술을 통해 입체 영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구현되었다.  또한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 12월 3일 열린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로션' 론칭 행사에 랩 시리즈 객원 아티스트 자격으로 참여해 해당 작품을 직접 설치, 운영함으로써 현장 실무 경험을 쌓았다.
 
향후 이 전시 작품은 내년 신제품 출시에 맞춰 백화점 랩 시리즈 매장, 팝업 라운지 등에서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라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전시품으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대학생 1, 2 학년 대상의 실무 참여형 소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하반기에는 3, 4 학년 대상의 실무 기획 공모전 및 전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랩 시리즈는 내달 1일 신제품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세럼'과 '맥스 엘에스 파워 브이 리프팅 로션'을 본격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