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삼성 이건희 회장 빨리 깨어나기를 ”
상태바
에몬스가구 “삼성 이건희 회장 빨리 깨어나기를 ”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누라 빼고 모두 바꿔라 …가구시장 활기, 사물인터넷 헬스케어 기능도 접목
▲ 에몬스가구 김경수 회장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에몬스가구( 회장 김경수)는 올해‘5가지 물맷돌’전략으로 한국 가구 자존심을 확고히 한다고 밝히며  삼성 이건희 회장의  빠른 쾌차까지 기원하며 올해 가구시장 활기를 기대했다. 

에몬스가구는 6일 인천 본사에서 2016 S/S 가구 트렌드 발표 기자간담회를 같고 이같이 밝혔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삼성 이건희 회장이 빨리 깨어났으면 좋겠다 고 한 것은 그의 ‘마누라 빼고 모두 바꿔야 한다’는 유명한 말 때문인데  이럴 경우 가구도 모두 교체되어 시장이 활기를 띠게 되지 않겠냐 는 생각에서 인용한 것이라고 부언설명을 했다. 

그래서인지 에몬스 가구 김회장은 올해 가구시장을 장밋빛으로 진단한다. 분양가구 중 올해 27만 가구가 입주되기 때문이다. 에몬스 가구에 따르면 장롱 화장대 침대 등은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므로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명품 가구라고 자신한다

에몬스 가구는 올해‘5가지 물맷돌’로  이케아 등 수입 가구업체들과 경쟁해 한국 가구의 자존심을 확고히한다는 전략이다, 물맷돌이란  골리앗 이케아가구에  빗댄 다윗의 성공 전략 무기이다. 

에몬스가구의 ‘5가지 물맷돌’이란  ▲디자인 (차별 300명 전문 지다이너 )▲ 품질 (기능원 금 메달 리스트 ) ▲가격 ( 가격 대바  성능 , 만족 감)▲  서비스 ( 배송 등 사후 서비스 가능 ) ▲진정성( 정 직 겸손 발전 , 경영 철학, 이것이 고객 에게 제대로 전달 되는 것 ) 이다.

올해 특히 사물인터넷(IoT)기술과 헬스케어 기능 접목한 침대, 소파 등 스마트 가구 등을 선보이는 에몬스 비커밍 드라마(‘Becoming Drama  ) 즉 ’ 상상 속 공간을 바로 내 집에서 실현‘할 수 있는 가구를 개발해 출시한다.  

화장대 거울에 피부 측정 및 진단 기능을 탑재한 ‘뷰티미러’  침대헤드에 안마기능을 넣은 ‘에버휴 침대’,누워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노블앙 안마 매트리스’등이며 티테이블에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설치한 것 등이다.

에몬스 가구는 또 올해 400~ 500 평 규모의 매장을 서울 3곳 등 전국 6개 매장을 추가 오픈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토록 한다는  전략이다.

에몬스 가구는 현재 각종 인기 TV드라마 협찬을 통해 가구를 선보이고 있어  드라마속을 잘 들여다 보면 에몬스 가구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