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경매정보업계최초 모범납세기업 선정
상태바
지지옥션, 경매정보업계최초 모범납세기업 선정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6.03.0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날 표창장은 용산세무서 곽동국 서장이 대신 수여했다.(좌 곽동국 서장, 우 이명숙 대표)<사진=지지옥션>

[코리아포스트 한민철기자] 지지옥션은 지난 3일 용산세무서에서 개최된 '제 50회 납세자의 날 ·국세청 개청 50주년' 기념식에서 지역 우수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돼 국세청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지지옥션은 법원경매시장의 대중화에 앞장서며, 성실한 세금 납부 이행으로 국가 재정에 이바지하고, 선진납세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게 됐다.

용산세무서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아름다운 납세자로 선정된 연예인 차태현 씨를 비롯해 용산세무서 관내 모범납세기업 및 개인 13곳에 대한 표창장 수여, 유관공무원 표창 등을 실시했다.

이명숙 지지옥션 사장은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성실한 납세활동 및 기업경영활동을 인정받게 돼 자부심을 느끼며, 최근 타업체의 부조리한 일탈 행위로 인해 떨어진 부동산경매정보업계의 신뢰성을 다시 회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기업경영원칙이 정직한 정보를 만든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경매대중화 및 업계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일정기간 세무조사 유예가 적용되며, 징수유예·납기연장시 납세담보 완화, 은행권 금리인하 및 신용대출 확대, 국세청 제휴 의료기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