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커피 선진국 9개국서 시범 판매
상태바
롯데네슬레 ,커피 선진국 9개국서 시범 판매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3.11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슬레 본사와 글로벌 코스트코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리저브(NESCAFÉ Réserve)’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에 따르면 네스카페 리저브는  100% 콜롬비아 산 아라비카 원두와 미세원두 가루를 포함해 맛과 향의 풍미를 극대화 했다. 구수한 풍미가 느껴지는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생두의 품질 균일성을 보장하기 위해 습식 방식으로 커피를 가공했는데, 아라비카종에 주로 사용하는 습식 방식은 발효공정으로 인해 산도가 높고 깔끔한 맛을 내는 고비용 가공방식이다.
 
네스카페 리저브는 롯데네슬레코리아 청주 공장의 기술력으로 개발 및 생산돼 세계적으로 커피를 가장 즐겨마시는 나라인 △미국 △영국 △멕시코 △캐나다 △호주 △스페인 △한국 △일본 △대만 등 전 세계 9개국에서 시범 판매된다. 

글로벌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커피문화가 선진화된 국가들의 공통된 기준에 맞춰 240ml 물용량에 최적화된 맛을 구현했다.
 
네스카페 리저브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4,990원(40개입)으로 이달부터 코스트코 광명점·일산점·상봉점·부산점에서 판매를 시작해 코스트코 전지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