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TS 캐릭터 3종 추가 업데이트
상태바
갓 오브 하이스쿨, TS 캐릭터 3종 추가 업데이트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6.03.3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3종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기존 캐릭터였던 전재산, 박무진, 서한량이 여성형 캐릭터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된 ‘꼬꼬마 전제니’, ‘까칠한 박유진’, ‘기운찬 서한량’ 캐릭터는 다음 달 10일(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인큐버스 박일표의 액티브 스킬 미니게임인 신규 오락실 모드 1종이 추가돼 특별한 플레이를 선사한다. 더불어 학교대항전 시스템도 개선됐다. 하이스쿨 순위에 따라 매칭이 되는 라이벌 매치가 추가됐으며, 캐릭터 상세보기 장비 화면의 UI가 변경되는 등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학교대항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6일(수)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전모드와 고앤스탑 모드 플레이를 통해 장비 조각, 5성 조각, 골드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5일(화)까지 특정 시간 접속 시 골드 획득량+30%, 캐릭터 경험치 획득량 30% 등을 지급하는 스토리 모드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