無 첨가물, 유기농브랜드 ‘와카야 퍼펙션’ 국내 첫 론칭
상태바
無 첨가물, 유기농브랜드 ‘와카야 퍼펙션’ 국내 첫 론칭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4.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강 가루, 강황 가루 , 천일염 , 뷰티류 바디스크럽 등
▲ 오가닉 피지안 테메릭 파우더 , 피지안 코셔 씨 솔트 , 오가닉 진저 파우더 ( 사진 왼쪽부터)등 대표 3종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無 화학물질, 無 농약, 無 방부제, 無 첨가물이라는 원칙아래 순수 유기농 제품을 생산하는 와카야 퍼펙션 (Wakaya Perfection)(대표: 유한나)이 이달 국내에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와카야 퍼펙션에 따르면 제품의 원료는 미네랄이 풍부한 피지 와카야 섬의 토양에서 재배되는데 특히 남태평양의 태양과 빗물만을 이용한 전통적인 수작업 방식으로 생산되는 천연 제품이다.
 
 「EAT, DRINK, THRIVE」 가치아래 요리와 뷰티 두 가지 상품 군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으로는 생강 가루와 뇌 기능 향상과 소화불량 진정에 도움을 주는 강황 가루로 특히, 와카야퍼펙션제품인 ‘오가닉 피지안 진저 파우더’와 ‘오가닉 피지안 테메릭 파우더’에는 생강의 가장 중요한 진저롤 성분과 강황의 치료 활성 성분인 커큐민이 일반제품에 비해 각각 3% 이상 함유하여 효과를 극대화한다.

이외에도 청정해수를 자연 담수화 과정을 통해 생산한 천일염인 피지안 코셔 씨 솔트와 천연 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바디스크럽 등 뷰티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와카야 퍼펙션은 미국에서 오프라 윈프리, 로렌 콘랜드 등 할리우드 셀럽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보다 활력 있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와카야 퍼펙션 코리아의 유한나 대표는 “푸드스타일리스트로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선별하는 과정에서 와카야 퍼펙션을 만나게 되었다”고 말하며 “와카야 퍼펙션의 제품들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일상과 건강한 삶을 선물하고자 한다.” 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와카야 퍼펙션 홈페이지(http://www.wakayaperfecti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