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유통가 봄맞이 이벤트 행사 풍성
상태바
4월, 유통가 봄맞이 이벤트 행사 풍성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4.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4월 쇼핑하기 좋은 날씨가 연일 계속되 자 유통가에서는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행사가 풍성하다  

▲라코스테, 봄 맞이 슈즈 프로모션 ‘슈 백 (SHOE BAG) 증정’= ㈜동일드방레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모든 슈즈 구매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련된 디자인  부드러운 착화감 과 편안함이 특징인 라코스테의 스니커즈는 구매 시, 신발을 깔끔하게 보관 가능한 ‘슈 백(Shoe Bag)’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코닉 슈즈 L.12.12 컬렉션도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오는 24일(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www.lacoste.co.kr)에서 진행된다. 

▲‘자연주의’ 소비자를 위한 도무스디자인 ‘자연愛’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자연愛’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로  마블링이 곁들여진 브라운 컬러의 천연 대리석 소재인 트라바티노 6인 식탁 세트 구입 시 800만원대를 최대 25% 할인하여 50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피스타 암체어와 피스타 일반체어’ 를 6인 세트로 구매하면 500만원대를 최대 26% 할인하여 40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닮은 꼴 공개 수배!’ 파나소닉코리아 페이스북 =파나소닉코리아가 오는 24일까지 24종의 수염 타입과 닮은꼴을 찾는 ‘닮은 꼴 공개 수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파나소닉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anasonickorea/)에서 파나소닉 람대쉬가 연구한 대한민! 국 대표 수염 24개의 타입 중 닮을 꼴을 제보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제보자와 닮은꼴 모두에게 파나소닉 람대쉬 모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8일에 발표할 예정. 또한, 파나소닉코리아는 온라인샵(shop.panaso! nic.co.kr)에서 ‘람대쉬 ES-ST37’과 ‘람대쉬 ES-ST25’ 구매자를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각각 18만 9000원, 16만 9000원의 이벤트 가격에 코털 트리머 ER430과 AA건전지 8개가 함께 증정될 예정이니 주목해보자.

▲ 랑콤 메르시 프로모션

▲랑콤, UV 엑스퍼트 메르시 = 랑콤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UV 엑스퍼트가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2004년부터 2015년까지 12년 연속 1위 판매 제품으로 선정(*보떼리서치코리아 기준)된 기념으로 'UV 엑스퍼트 메르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랑콤 매장에서 UV 엑스퍼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12명에게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정품(85만원 상당)! 을 , 2등- 12명에게는 클라리소닉의 클렌징 디바이스(18만원 상당)를 증정하고, 3등은 20대와 30대, 40대 등 각 연령대 별로 10명씩 선정해 1년 동안 랑콤의 신제품 샘플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UV 엑스퍼트 메르시 클럽'에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