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컴투스 ‘서머너즈 워’, 호주·태국 현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게임]컴투스 ‘서머너즈 워’, 호주·태국 현지 프로모션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9.2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최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현지 시장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최근 ‘호문쿨루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미국, 유럽, 동남아, 남미 등 전 지역에 걸쳐 순위가 급등 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호주 구글플레이 차트 게임 매출 10위권과 RPG 장르 1위를 꾸준히 유지, 2년 넘는 기간 동안 현지 국민 RPG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최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현지 시장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컴투스 제공)

태국에서는 ‘서머너즈 워’ 현지 유저를 대상으로 한 VJ 콘테스트가 마련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11월까지 태국에서 진행되는 유저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우수한 영상을 제작한 유저를 선정해 ‘서머너즈 워’ 전속 VJ로 발탁한다.
 
최종 선발된 VJ는 푸짐한 상품과 더불어 약 6개월 간 태국 대표 VJ 자격을 얻고 월 2~3개의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페이스북 등 컴투스 공식 SNS에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최근 진행 중인 북미, 유럽을 비롯한 전 지역 대상의 대규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최고 모바일 게임’ 브랜드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