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골프, 업계 최초 풀세트 렌탈 서비스 실시
상태바
야마하골프, 업계 최초 풀세트 렌탈 서비스 실시
  • 김백상기자
  • 승인 2016.11.0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백상기자] 야마하골프에서 업계 최초로 풀세트 렌탈서비스를 실시한다. 야마하 캐디백에 드라이버와 아이언, 우드와 유틸리티까지 한꺼번에 빌려주는 것이다. 연습장뿐만 아니라 필드에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렌탈 기간이 보름 이상으로 긴 것도 눈길을 끈다.

골프 클럽은 구매까지 신중한 고민이 필요한 제품이므로 많은 브랜드에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렌탈 서비스는 자신에게 맞는 클럽이 어떤 것인지 직접 써보고 결정할 수 있어 골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한 번에 빌릴 수 있는 품목과 수량이 정해져 있어 한 라인의 제품을 모두 경험해보기엔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야마하골프의 황성현 대표는 “브랜드마다 클럽 플로우에 따라 설계를 한다. 아마추어 골퍼가 해당 브랜드의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모두 사용한다는 가정 아래 클럽을 만드는 것이다. 이 경우 자신의 클럽별 비거리를 정확히 알 수 있어 정교한 경기 운영에 도움이 된다. 이번 풀세트 렌탈도 필드에서 야마하의 전 제품을 모두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였다.”라고 밝혔다.

렌탈 서비스는 오리엔트골프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회차 별 일정에 따라 운영된다. 야마하골프의 남성용 대표 라인인 RMX(리믹스) 시리즈와 초중급자를 위한 inpres(인프레스) Z시리즈, 최근 비거리용 클럽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반발 UD+2시리즈와 여성용 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별도의 렌탈 비용 없이 왕복 배송비만 결제하면 택배를 통하여 풀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사용 기간은 주말을 포함하여 2주 이상으로 넉넉하다. 렌탈 고객 전원에게 오리엔트골프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후기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엔트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582-5787

http://www.yamahagol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