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오향족발, ‘고객 감사, 텀블러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만족오향족발, ‘고객 감사, 텀블러 증정 이벤트’ 실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2.24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27년 전통 족발 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24일과 30일에 각각 진행한다.

만족오향족발 시청·신사·구로점 매장에서 테이블당 50,000원 이상 결제 시 만족오향족발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1개씩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방문 포장 고객의 경우 결제 가격에 관계 없이 일인당 1개를 증정한다.

이번 ‘고객 감사,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만족오향족발을 찾는 고객들이 텀블러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했으면 하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일일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준비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만족오향족발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과 사회 분위기 때문에 연말 모임이 많이 간소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만족오향족발 매장에는 많은 손님들이 송년회를 위해 찾아주고 있다.”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도 잊지 않고 매장을 찾아주는 손님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올 연말뿐만 아니라 2017년에도 항상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만족오향족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은 1989년 작은 2층 가게에서 시작해 전국 5개의 직영점과 28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기존 족발 상차림과 다르게 새우젓 대신 '마늘소스', 곁들이 메뉴 '떡만둣국'을 제공하는 등 만족오향족발만의 푸짐하고 색다른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