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식빵” 전문점이 뜬다.…밀도빵집 인기
상태바
“웰빙 식빵” 전문점이 뜬다.…밀도빵집 인기
  • 황인찬기자
  • 승인 2017.01.10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웰빙 식빵” 전문점 밀도빵집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생활 양식의 변화와 바쁜 일상으로  밥 대신 빵을 먹는 사람이 많아졌다.  그 중 식사 대용 식빵의 매출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트랜드 반영으로 최근 다양한 재료로 다양한 맛을 내는 식빵 전문 빵집이 많이 생겨 나고 있다.

 입맛이 까다로워지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소 비싼 가격이 높더라도 품질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와 잘 부합하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성수동과 정자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줄서서 사먹는 빵집으로 유명한 밀도(Meal°) 는 식빵의 다양한 변신을 시도한 상품과 함께 독특한 감성을 제공하는 차별성으로 성공적인 식빵 전문 빵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밀도(Meal°)는 최상의 재료는 물론 그날의 온도와 습도를 세심하게 고려하여 매일 식빵을 구어내는 섬세한 빵집이다. 이러한 섬세함은 지난 8년 동안 유명 빵집 시오코나를 운영하면서 빵을 만들었던 전익범셰프에 의해서 탄생되었고, 라이프스타일 컨텐츠 디자인 그룹 어반라이프와 만나게 되면서 완성되었다.

밀도(Meal°)는 식빵이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처럼 소박하고 담백하지만 편안하고 친근한 일상적 감성이 묻어나는 빵집이다

대표 메뉴로는 무지방 우유와 청정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담백하고 쫄깃한 담백식빵이 있다.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유지방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나는 리치식빵과  리치에감자크림치즈식빵, 그린티미니식빵, 마롱미니식빵, 초코미니식빵, 큐브미니식빵, 큐브카레빵, 큐브커스터드, 큐브초코, 단호박스콘, 녹차스코, 호밀스콘, 시나몬리스크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또한 유기농 딸기잼, 레몬커드, 녹차밀크잼, 호두메이플잼도 인기가 높다.

밀도(Meal°)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 관리와 정직성으로 변함없는 맛과 정성껏 갓 구운 맛있는 빵을 만드는 동네 빵집 같은 편안함이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