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성몰’ 리뉴얼 오픈
상태바
한성에프아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성몰’ 리뉴얼 오픈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2.27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성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은 기존 한성아이몰에서 한성몰로, 도메인은 닷컴에서 닷넷으로 변경됐으며, 한성에프아이의 각 브랜드와 제품, 기획전, 이벤트 등의 카테고리를 한 눈에 보기 쉽게 디자인됐다.

새로운 한성몰에서는 한성에프아이의 대표적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와 골프웨어 캘러웨이와 레노마골프, 스트리트 캐주얼웨어 39960KM, 청바지 브랜드 이기진, 패딩 브랜드 아틱베이& 소이아앤쿄 등 전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성몰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와 사은픔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올포유 브랜드의 제품들은 오픈 특가로 사상 최대의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레노마골프의 봄 신상품 역시 50% 할인과 함께 사은품으로 파우치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명품 패딩 브랜드 아틱베이&소이아앤쿄는 시즌 마감전으로 최대 80% 할인, 추가 5% 쿠폰 할인과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며, 39960KM은 5000원 균일가 상품 기획전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한성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며 “오픈과 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오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쇼핑을 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