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좋은 숙박] 은평구 편
상태바
[우리 동네 좋은 숙박] 은평구 편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4.21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우리동네 좋은숙박’코너에서는 숙박 O2O 기업 야놀자와 함께 8차례에 걸쳐 서울 지역의 다양한 중소형 숙박시설들을 소개한다. 

서울의 북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은평구는 뉴타운이 들어서면서 더욱 깨끗하게 정비되었다. 마포구와 서대문구, 종로구와도 맞닿아있어 하늘공원, 월드컵경기장, 서촌, 북촌 등 2030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야놀자와 함께 깔끔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이 찾는 숙박시설들을 엄선했다.  

▲ (제공=야놀자)

◆연신내 타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신축 호텔이다. 연신내 역 7번출구로 나와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하다. 전반적으로 밝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깔끔하고 청결한 객실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로비에는 팝콘,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라면 등이 구비되어 있어 출출할 때 이용하기에도 좋다. 

◆은평 브릭스 
16년 9월 오픈 한 신축 관광호텔이다.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와 모던한 가구 배치로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다. 최고급 소재의 침구를 구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펜트 하우스에서는 퀸 베드 2개와 개인 풀장이 있는 발코니에서 친구들과 미니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다. 오후 2시에 조기 입실도 가능하다. 

◆불광 라비야 
불광역과 역촌역에서 접근하기 편리하다. 근처 전통시장이나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거나 CGV에서 영화를 본 후 쉬러 오기에도 좋다. 한쪽 벽이 통 유리로 되어 있어 일대 전망을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의 청결한 객실이 장점이다.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연신내 프라임 인 서울 
연신내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넓은 객실과 트리플 침대 구비로 단체 고객이 와도 무방하다.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과 저녁에 가볍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라운지 바도 준비돼있다. 

◆불광 리츠
불광역 2번출구 도보 1분거리의 위치한 가성비가 좋은 시설이다. 넓고 깔끔한 객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소개된 우리 동네 좋은 숙박 시설 예약은 야놀자 또는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야놀자에서는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할인 쿠폰 적용 가능한 근거리 제휴점을 찾아주는 기능인 ‘내 주변 쿠폰’을 도입했다. 주변에 위치한 선별된 숙박시설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