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 실시
  • 편도욱 기자
  • 승인 2017.05.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신제품 백도 플레이버 3종 출시를 기념해 대학교들을 찾아가는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축제 기간을 맞이한 대학생들에게 매일 바이오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 바이오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20대를 위한 주간잡지 ‘대학내일’을 통해 수도권에 위치한 대학 10곳을 방문해 매일 바이오의 프리미엄 드링킹 요거트 ‘도마슈노 백도’ 1만개를 선물한다. 

17일 서강대와 명지대를 시작으로, 18일 홍익대와 이화여대 및 덕성여대, 19일 서울시립대와 서울여대, 22일 한국외대, 23일 동국대와 광운대로 찾아간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매일 바이오 백도 제품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맛있는 백도 요거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85g’, ‘백도 로어슈거 150g’ ‘도마슈노 백도’ 3종 중 한가지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인 ‘#백도먹어봄’, ‘#맛있는복숭아백도’, ‘#매일바이오’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후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링크 주소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는 매일 바이오 백도 3종 한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매일 바이오 1만명 스쿨어택은 트렌드와 맛에 민감한 20대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백도 플레이버 제품들에 대한 입지를 더욱 확대하고자 기획했다”며 “매일 바이오는 기존에 복숭아 요거트에서 주로 황도를 떠올리는 것에서 탈피해 풍미가 깊은 백도를 반영한 차별화된 맛이 특징으로, 이번 1만명 스쿨어택 이벤트를 포함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백도 도마슈노 및 로어슈거 제품의 5월 누적 판매량이 지난 2월 출시 이후 각각 1백만개를 돌파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매일 바이오 백도 요거트 1만명 스쿨어택 및 온라인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