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한국 시장서 네트워크 및 투자 확대
상태바
포르쉐, 한국 시장서 네트워크 및 투자 확대
  • 최영록 기자
  • 승인 2017.05.3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신규 포르쉐 딜러 파트너사 선정
▲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사장.(제공=포르쉐 코리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영록 기자] 포르쉐 코리아는 서울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Yongsan Sports Automobile Ltd., YSAL)을 포르쉐의 신규 딜러 파트너사로 선정하고 올해 하반기 포르쉐 센터 용산을 오픈할 예정이다. 포르쉐 센터 용산은 서울 강북권역의 첫 공식 포르쉐 센터로 증가하고 있는 브랜드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포르쉐 센터 용산은 최첨단 설비를 갖춘 전시장과 워크숍 시설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상 6층, 연면적 1만㎡ 규모의 전시장에서는 포르쉐의 주요 인기 모델 전시는 물론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포르쉐 센터 용산은 E-모빌리티 시대를 준비하는 포르쉐의 디지털화 전략을 반영한 전 세계 파일럿 쇼룸 중 하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포르쉐 센터로는 최초의 디지털 쇼룸으로 세계적인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세일즈 오피스, 고객 라운지, 피팅 라운지 등 각 시설에 대한 디지털화를 구현했다. 포르쉐 센터 용산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르쉐만의 고유한 매력과 스마트한 디지털 요소를 통해 제품과 브랜드를 새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포르쉐 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는 “이번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과의 신규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포르쉐 센터 용산 오픈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을 계기로 포르쉐의 ‘전략 2025’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며 향후 수년 간 한국 시장에 대한 투자 확대 및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Frank Steinleitner) 사장은 “포르쉐의 미래지향적 세일즈 네트워크 일원이 되어 정말 자랑스럽다”며 “표준화된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더욱 빠르고 가깝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타인라이트너 사장은 한국, 중국 그리고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30여년 간 글로벌 자동차 산업 경험을 바탕으로 포르쉐 센터 용산의 오픈과 파트너십 발전을 위한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