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정원, 한동대학교와 상호교류 협약체결
상태바
한국감정원, 한동대학교와 상호교류 협약체결
  • 최영록 기자
  • 승인 2017.06.10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학교류 및 협력을 통한 양 기관의 발전도모
▲ 한국감정원(원장 직무대행 변성렬)과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가 상호교류 협약 체결식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제공=한국감정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영록 기자] 한국감정원은 지난 7일 한동대학교에서 산학협력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상호교류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 및 관련 지원 △양 기관이 보유한 지식과 기술의 정보교류 및 학술교류 △전문인력의 상호교류 △교육시설 및 연구시설의 공동활용 △산·학·연 공동연구 및 프로그램 개발 △각종 문화행사 교류 △사회공헌을 위한 국내외 봉사활동 등을 약속했다.

한국감정원 변성렬 원장직무대행은 “양 기관이 산학협력뿐만 아니라 봉사활동과 다양한 학술적 교류를 가져 내실 있는 협약이 될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감정원은 부동산 정보 공유를 위해 ‘대구․경북 건설부동산 포럼’을 매월 실시하고 있다. 또 명절맞이 ‘사랑의 쌀’ 및 ‘사랑의 연탄 나눔’, ‘KAB 사랑나눔의 집’ 등 지역사회의 책임 있는 구성원이 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지난해 지역발전위원회 주관 ‘지역발전에 기여한 지방이전 공공기관’ 시상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