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가지 색으로 만들어내는 양평!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일곱가지 색으로 만들어내는 양평!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 원휘 기자
  • 승인 2017.09.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6일부터 30일까지 공모 접수

[코리아포스트 원휘 기자] 양평군이 6일부터 양평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기존의 틀을 벗어나 가을여행주간과 연계, 페스티벌 형식을 활용해 ‘양평의 7色’을 표현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7色은 양평의 ‘관광지’, ‘먹거리’, ‘인물’, ‘축제’, ‘동·식물’, ‘취미’, ‘나만이 알고 있는 양평’ 이렇게 총 일곱 가지 주제로 구성된다.

공모기간은 9월 6일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방문접수(양평군청 관광진흥과)로 진행되며,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입선작을 선정하게 된다.

1차 심사를 통과한 입선 후보작에 대해서는 시민투표를 진행하여, 관광객들의 참여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최종 선정된 작품에 대해서는 10월 28일 시상식이 진행되며, 이 날 사진전시회를 비롯한 빈디밴드 공연 등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관광사진공모전은 우수한 관광사진을 확보하는 의미 이외, 관광사진공모전 자체로 관광객을 유치하고 양평관광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로써 활용가치가 크다.”고 말하면서 “이번 제6회 양평여행이야기 7색 페스티벌 사진공모전에 많은 작가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심사결과는 10월 초 양평군청 홈페이지 및 관광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 사진공모전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