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 '2017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 수상
상태바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 '2017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 수상
  • 박수연 기자
  • 승인 2017.11.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성과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 공헌 심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연 기자] 에몬스의 조성제 사장이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7 대한민국 좋은기업 컨퍼런스’에서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1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을 비롯해 심의위원과 좋은기업 및 최고경영자상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은 한국 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정보연구소가 ‘대한민국 좋은 기업 지표’를 공동으로 개발하여 기업의 고객가치, 사회적 책임, 지속가능성, 공유가치 실현 등 다양한 시대적 요구사항과 기업 본연의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공헌한 최고경영자에게 심사하여 시상하고 있다.

▲ 2017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 수상 후 기념 촬영,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과 품질․서비스 혁신활동, 철저한 품질관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에몬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에몬스는 그 동안 가정용가구 분야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 수상 및 17년 연속 우수디자인 선정과 국내외 디자인 대회 수상으로 디자인성을 인정 받았으며,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에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을 차지하며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  안전성, 접근성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는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감성 디자인을 통해 아름다운 생활문화를 선도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환경 경영을 실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제품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