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 BI교체, 고객 소통 브랜드로 거듭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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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즈 BI교체, 고객 소통 브랜드로 거듭난다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7.12.07 20: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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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하루가 나의 일상이 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새로운 BI 선보여
▲ 데이즈의 새로운 BI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이마트 자체 패션 PL 브랜드인 데이즈(DAIZ)가 탄생 10주년을 앞두고 BI 교체를 비롯해 대대적인 새단장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2018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는 데이즈는 대한민국 토종 SPA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했으며, 앞으로의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섰다고 전했다.

새로운 BI는 '오늘 하루가 나의 일상이 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부여하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즉, 소비자의 하루와 일상을 데이즈의 상품들로 채운다는 뜻으로,소재중심의 베이직한 디자인을 섭보이며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컨셉을 반영했다.

데이즈는  미래 소비의 중심 축이 될 10대와 20대 젊은 고객 층을 겨냥한 데이즈 블루(DAIZ BLUE)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데이즈 블루는 데님소재를 중심으로 자켓, 셔츠, 팬츠, 스커트를 비롯해 백팩과 모자 등 기존의 데이즈와 는 구별되는 영캐주얼 라인이 될 전망이다.

▲ 2017 서울디자인 페스티벌 참여,소비자의 하루와 일상을 데이즈의 상품들로 채운다는 컨셉으로 꾸며진 모습[사진=서울디자인페스티벌]

데이즈는 이 같은 변화의 시작으로 새로운 BI 와 브랜드 슬로건을 설명하기 위한 계기로 오는 7일(목)부터11일(월)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전시 작품은 데이즈 의류를 비롯해 신발과 우산, 양말, 언더웨어 등 실제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직/간접적으로 사용한 오브제들로 이뤄졌으며, 이를 통해 누군가의 일상에 데이즈가 패션 브랜드로써 깊숙이 연결되어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박정례 이마트 데이즈 브랜드 매니저는 “데이즈는 마트 자체브랜드로 출발해 단기간에 토종 SPA브랜드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여왔다”며 “ 지난 10년의 성장을 발판으로 앞으로의 10년을 준비하는 자세로 소비자의 만족감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데이즈의 상품 개발 방향에도 가성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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