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상태바
본아이에프,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7.12.1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가맹점주 목소리 적극 반영”
▲ 15일 서울 서초구 소재 엘타워에서 열린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김인호 본아이에프 대표이사(맨 왼쪽 첫 번째)가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왼쪽부터 다섯 번째)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았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본죽, 본도시락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CCM은 기업의 소비자 중심 경영활동과 이를  꾸준히 개선해 나가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다. 본아이에프는 지난 2015년 한식 프랜차이즈 최초로 인증을 획득하고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재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인증에서는 ▲ CCM 추진력▲고객, 가맹점, 협력체와 본사간의 소통시스템▲ IT설비시스템 투자▲ CCM 성과지표와전략과제 실천력 우수 ▲ 2년간 혁신적인 클레임감소 성과 등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다양한 기업에 CCM 벤치마킹을 지원했으며, 협력사인 ‘영구크린’의 CCM 인증 지원을 통해 본사와 협력사간 동시에 CCM 인증을 받는 동반성장의 모습을 실현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의 신뢰와 고객들의 믿음을 바탕으로 흔들리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가 재인증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것”이라며 “최근에는 본도시락 300호점 및 가정간편식, 홈쇼핑 진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을 만나기 위해 소비자중심의 경영인식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