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20∼30대 구매비중 70%"
상태바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20∼30대 구매비중 70%"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1.1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지난해 베스트 10 상품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밀레니얼 세대로 일컬어지는 20∼30대 고객의 구매 비중이 70% 가까이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를 말한다.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들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구매하는 빈도가 63% 정도로 높았다.

▲ 사진=빈폴아웃도어 슈퍼다운.(삼성물산 제공)

여성고객 비중이 60% 수준으로 남성고객보다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르베이지를 시작으로 10 꼬르소 꼬모, 톰브라운, 이세이미야케 등의 브랜드가 유입되면서 SSF샵의 지난해 말 고객 유입률은 전년 대비 17% 신장했다.

이원경 온라인 프로모션팀 팀장은 "패션업계에서도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와 전략이 최대의 관심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