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남성 갱년기를 위한 '홍천웅 칸' 출시
상태바
KGC인삼공사, 남성 갱년기를 위한 '홍천웅 칸' 출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4.1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KGC인삼공사가 남성 갱년기를 위한 신제품, ‘홍천웅 칸’을 출시했다.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의 남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홍천웅 칸’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민들레등복합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홍삼은 피로개선 및 면역력증진,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으며, 민들레와 루이보스를 추출하여 만든 ‘민들레등복합추출물’은 식약처에서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소재이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사진=KGC인삼공사, 남성 갱년기를 위한‘홍천웅 칸’출시.(KGC인삼공사 제공)

‘홍천웅 칸’은 호로파, 비수리, 마카 등의 식물성 소재를 부원료로 더했으며, 두 가지 정제 형태(남성 건강관리 · 남성 갱년기 관리)의 분리 설계를 통해 복합성분의 효능을 높였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활동성 남성호르몬의 감소를 뜻하는 남성 갱년기도 여성 갱년기와 같이 40대부터 나타나기 시작하지만 남성 갱년기에 대한 인지 부족으로 간과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며

“갱년기 남성을 위한 복합기능 솔루션인 홍천웅 칸을 통해 남성 갱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천웅 칸(3정(1포)*60포, 200,000원)’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KGC인삼공사는 출시를 기념하여 ‘홍천웅 칸’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