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원 휘 기자]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하여 즐길 수 있는 가성비(價性比)와 가심비(價心比)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 메뉴를 출시했다.
실란트로 델리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신 메뉴는 밀튼 롤 샌드위치, 떡갈비 샌드위치, 불고기 샌드위치, 베이컨 야채말이, 시저 치킨 롤, 훈제연어 샌드위치, 망고와 치킨 샐러드, 새우와 아보카도 샐러드, 새우와 야채 롤. 크리미 치킨 버섯 샐러드 등이 있다.
실란트로 델리의 이윤호 지배인(47)은 “밀레니엄 서울힐튼 실란트로 델리의 신 메뉴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집약체입니다. 해시태그(#)로 표현하자면 #가성비, #가심비, #건강식, #고퀄, #고단백, #북유럽풍, #다이어트, #봄소풍, #테이크아웃, #직장인점심, #호텔델리카트슨 으로 정의 내릴 수 있겠습니다. 무엇보다 최고가 상품이 무려 ‘1만 2000원’일 만큼 지나치게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