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 출시
상태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 출시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8.08.28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 출시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대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맞춤 조절이 가능한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INFINISSIMA)를 출시했다. 

인피니시마는 매뉴얼 시스템을 갖춘 커피 머신으로, 캡슐 추출 시 물 양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커피 맛 조절이 가능하다.

카페에서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음료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독창적인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무한함(infinite)’에서 영감을 받아 머신 이름을 붙였다.

소비자들은 바리스타처럼 섬세하게 커피를 추출하는 과정을 통해 커피를 만드는 즐거움과 마시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고압력 추출 시스템도 커피의 질을 높이는 요소 중 하나다. 인피니시마는 최대 15바의 추출 시스템을 갖춰 50ml의 에스프레소부터 300ml의 롱블랙 아메리카노까지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스타일리시한 인피니시마의 외형은 무한대를 표현하는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워터 탱크 분리가 보다 간편해졌으며, 3단계 트레이 조절이 가능해 커피 잔의 크기에 맞추어 편리하고 깔끔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인피니시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이마트, 이마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아시아 최초로 한국 이마트에서 단독 출시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한국에서 싱글족의 증가와 함께 커피 맛과 양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커피 머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을 파악하고 이마트와 함께 논의한 끝에 인피니시마를 출시하게 됐다.

인피니시마는 화이트와 블랙 두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1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