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새로워진 와이어리스 브라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새로워진 와이어리스 브라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9.02.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새로운 입체 구조의 브라컵으로 어떤 가슴에도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신개념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인다. 새로워진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는 브라컵 구조에 대한 오랜 연구를 통해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D 브라컵을 통해 혁신적인 편안함과 아름다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옷으로 일상을 더욱 편하게 한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서 탄생한 제품으로, 답답한 느낌을 주는 와이어 없이 안정적인 가슴 라인을 연출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업그레이드된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유니클로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방사형 컷팅과 입체적인 구조의 브라컵으로, 가슴 모양에 따라 브라컵이 조정되며 가슴을 완벽하게 지지한다. 또한, 가슴 아래 부분 디자인을 변경해 지지력과 고정력을 강화했다. 물결 모양의 컵 상부는 가슴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컵 아래 부분에 내장된 합성 수지는 압박감 없이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연출한다.

유니클로 ‘2019 와이어리스 뷰티 라이트’는 어떤 형태의 가슴에도 밀착해 완벽한 핏을 선사하기 때문에 이전 제품들에 비해 더욱 다양한 사이즈를 커버한다. 또한 S~XL로 표기하던 기존 사이즈 체계에 변화를 줘 가슴 둘레와 컵 크기로 사이즈를 표기, 더욱 간편하게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유니클로, 가슴에 맞게 조정되는 3D컵으로 새로워진 와이어리스 브라 출시.(유니클로 제공)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볼륨을 강조하던 이너웨어 시장에 혁신적인 3D컵 테크놀로지를 통한 기능성으로 ‘아름다우면서도 편안할 수 있다’는 새로운 가치를 제시한 제품으로, 여성들의 신체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폭넓은 연구를 통해 어떠한 형태의 가슴에도 잘 맞으면서 스타일까지 생각할 수 있는 신개념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인다”며, “향후 더욱 많은 분들이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가 제공하는 완벽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봉제선이 없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울트라 심리스 쇼츠’와 세트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와이어리스 브라 29,900원, 울트라 심리스 쇼츠 7,900원으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