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제4기 NH미래혁신리더 발대식 개최
상태바
농협금융 제4기 NH미래혁신리더 발대식 개최
  • 박영심 기자
  • 승인 2019.06.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영심 기자] 농협금융지주(회장 김광수)는 5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금융 본사 대회의실에서 김광수 회장 및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NH미래혁신리더'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NH미래혁신리더'는 농협금융의 미래와 변화·혁신을 주도할 차세대 리더 육성을 목표로, 2016년부터 농협금융 그룹의 젊은 직원 중심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는 혁신조직이다. 올해도 심층면접을 통해 각 자회사별 우수인재 25명을 제4기 NH미래혁신리더로 선발했다.

▲ 사진=농협

 
이날 김광수 회장과 혁신리더들은 “내가 생각하는 혁신”을 주제로 한 키워드를 제시하는 등 새로운 대화 진행 방식으로 혁신에 대한 생각을 서로 공유하고 의견을 나눴다
 
 김광수 회장은 혁신리더들에게 “다양한 배경을 가진 직원들이 모인 만큼 서로 다른 관점에서 세상을 이해하고 열띤 토론을 통해 생각을 공유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매사에 긍정적 호기심으로 자신을 계발하는 혁신리더가 되기를 희망하며, 혁신리더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제4기 'NH미래혁신리더'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활동하게 되며, 혁신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제안하여 혁신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전파하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