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선택...NH농협카드 '펫블리(PETvely)카드' 출시
상태바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선택...NH농협카드 '펫블리(PETvely)카드' 출시
  • 조경희 기자
  • 승인 2019.07.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조경희기자] NH농협카드는 반려동물 특화서비스를 중심으로 구성된 신상품 ‘펫블리(PETvely)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농협카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을 대상으로 출시한 ‘펫블리(PETvely)카드’는 Lovely에서 유래한 vely를 활용하여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을 위한 카드라는 뜻이 담겨져 있다.
 
주요혜택으로 반려동물병원 및 반려동물 관련 업종(7%), 대형 온라인 오픈마켓(5%) 가맹점에서 이용 시 NH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월실적구간에 따라 최대 4만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커피전문업종에서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하며,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펫블리(PETvely)카드’는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반려동물이 타인 또는 타인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상해사고 유발 시 1천만원 한도 내에서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가구들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업종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카드를 고안했다”며 “특히 반려동물 배상책임보험을 무료로 제공드리는 카드는 시중에 이 카드 뿐이기에 필요하신 분들께서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H농협카드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SNS이벤트 및 반려동물 용품 판매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8월부터는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 웹사이트에서 동물병원 수술비, 애견카페 등의 서비스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