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하우스’ 안방마님 조여정이 즐기는 커피
상태바
‘서핑하우스’ 안방마님 조여정이 즐기는 커피
  • 손다솜 기자
  • 승인 2019.07.30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JTBC ‘서핑하우스’ 제작 지원
▲ 네스카페 콜드브루,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사진=롯데네슬레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손다솜 기자] 차세대 스틱형 콜드브루인 ‘네스카페 콜드브루’가 JTBC ‘서핑하우스’를 제작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서핑하우스’는 서핑의 성지라 불리는 강원도 양양에 연예인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오픈, 손님들에게 서핑 강습 및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게스트하우스 운영진으로는 조여정, 송재림, 김슬기, 전성우가 출연하고 있다.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서핑하우스’ 출연진들이 서핑 강습 후 시원한 콜드브루를 즐기는 장면, 웰컴 드링크로 즐기는 장면 등을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내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프리미엄 콜롬비아 산 원두를 사용해 입안에 여운이 남는 섬세한 플로럴 향으로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콜드브루 제품이다. 

콜드브루 특유의 산뜻하고 깔끔한 풍미와 실크같은 부드러움이 감도는 마우스필을 선사하며, 올해 5월 후속 제품으로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를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현재 G마켓 기획전을 통해 ‘네스카페 콜드브루’ 또는 ‘네스카페 콜드브루 라떼’를 구입하면 콜드브루 메이슨병을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관계자는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쉽고 찬물에 잘 녹아 여름철 휴가지에서 즐기기 좋은 제품”이라며 “이러한 제품 특징이 여름 시즌의 매력을 담아낸 ‘서핑하우스’의 컨셉과 잘 맞아떨어져 이번 제작 지원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