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보습’, ‘각질’ 위한 화장대 필수 아이템
상태바
가을맞이 ‘보습’, ‘각질’ 위한 화장대 필수 아이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9.09.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맞춤 화장대 재정비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관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 기자] 피부에 치명적인 환절기,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선선한 가을이다. 이 시기 피부의 가장 큰 고민은 급작스럽게 건조해진 피부와 이로 인해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을 꼽는다.

환절기 일교차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되기 때문이다. 완연한 가을이 도래하기 전 가을 맞이 화장대를 재정비 하는 것이 필요하다. 거칠게 일어난 각질을 정리하고, 탄탄한 보습으로 가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위해 가을철 화장대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피부 속까지 진하게 보습 더해주는 ‘오일밤’
여름 동안 사용한 수분감 높은 크림은 금세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가을에는 여름보다 피지 분비가 줄어들기 때문에 피부 속까지 깊고 진하게 보습을 해줄 수 있는 보습 제품 사용을 추천한다.

▲ 사진= 라이크아임파이브 힐링 오일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힐링 오일밤’은 손으로 문지르면 끈적임 없이 퍼지는 고농축 힐링 밤으로 바르기 전엔 밤, 피부에 닿으면 촉촉한 오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다.

건조한 부위에 넓게 펴 바르거나 팔꿈치나 발꿈치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국소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어른부터 유아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영양 흡수를 도와주는 텍스처로 아보카도, 올리브, 포도씨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로마테라피용으로 사용하는 베르가모트열매오일이 더해져 심신이 편안해지도록 돕는다.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오일 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보습 밤 제품이다.

세라마이딘의 보습력이 농축된 밤 타입의 보습 블럭이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퍼지며 오일로 변신하는 보습 포뮬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각각 다른 역할을 하는 5가지 세라마이드복합제 5겹 멀티 세라가 피부 장벽을 든든하게 지켜준다. 또 부드럽게 흡수되는 동백오일과 잇꽃씨오일이 더해져 부족한 보습을 채워준다.

자극 없는 각질 제거가 관건
각질은 제때 제거하지 않으면 하얗게 일어나 보기 싫을 뿐 아니라 모공을 막아 트러블까지 일으킨다. 환절기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 제거가 가능한 필링 크림을 사용해 보자.

▲ 사진=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턴오버 크림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턴오버 크림’은 밤 사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트 필링 크림이다. 저자극 필링 성분인 락토바이오닉애시드가 피부 턴오버 주기를 촉진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얼베리어만의 독자 특허 Dualguard™ 성분과 피부 노화의 주범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 S.O.D를 함유해 피부 속 활성산소를 케어하고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BRTC ‘V10’ 비타민 필링 패드’는 센탈라아시아티카수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각질 제거패드이다. 피부 진정 및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칙칙한 피부를 밝히는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담아 피부 정돈과 보습 및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