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가을 ‘웨딩페어’ 진행
상태바
쿠첸,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가을 ‘웨딩페어’ 진행
  • 이명옥 기자
  • 승인 2019.10.17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명옥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가을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사진=쿠첸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쿠첸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저 18만원대부터 38만원대까지 특별할인가에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쿠첸의 인기 밥솥인 클린가드 IH밥솥(CJH-PM0600iP)을 비롯해 명품철정 클래식(CJH-PA0651IC) 등 총 9종이다.

클린가드 IH밥솥은 ‘IR미작 클린가드’의 IH모델로 평평한 구조의 내솥 거치대인 클린가드가 특징이다. 기존의 내솥 거치대는 굴곡지고 복잡한 구조로 밥풀 등의 이물질이 자주 끼고 청소도 불편했던 반면, 넓고 평평한 유선형 구조의 클린가드는 행주로 손쉽게 닦아낼 수 있다. 때문에 청소와 관리가 용이해 밥솥을 늘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해동 후에도 갓 지은 밥맛을 구현해주는 냉동보관밥 기능도 갖췄다.

또, 이번 ‘웨딩페어’를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이벤트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롯데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며,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쿠첸 관계자는 "결혼 성수기 시즌인 가을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이번 웨딩페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밥솥은 필수 혼수가전인 만큼 6인용부터 10인용까지 다양한 밥솥 제품들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권 증정 등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