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러브레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러브레터 이벤트’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1.2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http://www.ivenet.co.kr)이 을미년인 청양의 해를 맞아 올해 태어나는 아기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러브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금일부터 2월 8일(일)까지 3주간 아이배냇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2015년에 태어난 아기 또는 출산예정일이 2015년인 아기 모두가 대상이며, 아기에게 전할 사랑의 메시지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2월 13일(금)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응모자 중 총 30명을 선정하여 산양유아식 800g 3캔을 선물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청양 띠 새해 시작과 함께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고 새 생명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산양유아식을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미래의 대한민국 주역으로 성장할 아기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아기먹거리 순수주의 원칙을 지키며 고객과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 순(純)산양유아식은 드넓은 초지의 아이배냇 전용 목장에서 사계절 자연목초로 집유한 산양원유로 직접 만들어 원유의 신선함을 그대로 살린 청정 유아식이다. 특히 젖소우유성분을 일절 섞지 않고, 산양유성분 100%(유성분중)로 만들어 진정한 산양유아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