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상태바
리바이스,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0.0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리바이스]
[사진 제공=리바이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진수 기자]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특별한 복주머니 이벤트를 마련했다.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매장 곳곳에 숨겨진 복주머니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100% 당첨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숨겨진 장소에 대한 힌트는 리바이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매일 확인 가능하며 오늘(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 가로수길 매장에서 리바이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클럽 리바이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복주머니 이벤트가 23일부터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하단의 URL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리바이스 직영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바이스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두툼 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바이스 마케팅 담당자는 “리바이스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2020년 경자년에는 리바이스를 찾은 고객들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