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롯데홈쇼핑 추가 론칭
상태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롯데홈쇼핑 추가 론칭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2.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성아TM 제공]
[사진=조성아TM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조성아TM이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인기 뷰티 드라마 ‘터치’와의 역대급 콜라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을 현대홈쇼핑에 이어 오는 7일 롯데홈쇼핑에서도 추가 론칭한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찢어질 듯 메마르는 피부로 고민이 많은 피부 비상 시즌에 최적화 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 버전으로, 출시 후 매 회 방송마다 관심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실검 1위 파데’로 입지를 다지는 등 파운데이션 시장의 판도를 바꾼 브랜드 스테디셀러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30주년을 기념하여 뷰티 트렌드 드라마 ‘터치’에 특별 출연하고 이를 기념해 제작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패키지 디자인에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퍼플 컬러로 그라데이션을 입힌 패키지에 붓으로 쓴 듯한 조성아의 캘리그라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카리스마 있고 독보적인 터치를 표현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보습 에센스/선크림/광채 프라이머/파운데이션/컨실러/브러쉬/퍼프 7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7in1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보습 에센스 함량을 181% 업그레이드해 건조한 혹한기에도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녹아들어 완벽한 광채 커버를 연출해준다. 특허받은 FILL-UP 에센스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함유된 고밀착 커버밤이 속보습을 가득 채우면서 매끈하게 착붙 밀착 커버를 완성하고, 고농축 에센스를 감싼 콜라겐 캡슐이 바르는 즉시 터지면서 짱짱하게 한번 더 피부에 보습광 코팅을 씌워 탱탱한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 하단에 결착된 7만모의 초극세 S자 브러쉬가 모공 사이사이 촘촘하고 매끈하게 착붙 밀착커버해 요철없이 완벽한 동안핏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 준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주년을 기념하여 드라마 ‘터치’와 콜라보한 특별 한정판 에디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뛰어난 제품력과 특별한 의미가 담긴 캘리그라피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마구 일으키는 제품.”이라며 “지난 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고객님들의 반응이 좋아 롯데홈쇼핑에서의 추가 론칭 방송을 마련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오는 7일 금요일 밤 8시 4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롯데홈쇼핑 온라인 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