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시흥시 취약계층에 코로나 19 극복 지원금 전달
상태바
쿠쿠, 시흥시 취약계층에 코로나 19 극복 지원금 전달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3.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위생 방역용품과 물품 지원 재원으로 1억 원 후원
‘시흥시 1% 복지재단’의 코로나 19 피해 지원 특별모금 참여 및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 일환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7일, 경기도 시흥시를 방문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쿠쿠 사회복지재단 코로나 19 극복 지원금 전달식 (좌측부터 서재열 시흥시1% 복지재단 이사장, 쿠쿠 구본학 대표이사, 임병택 시흥시장)
쿠쿠 사회복지재단 코로나 19 극복 지원금 전달식 (좌측부터 서재열 시흥시1% 복지재단 이사장, 쿠쿠 구본학 대표이사, 임병택 시흥시장)

이번 후원금 1억 원은 시흥시가 설립한 복지업무 전문기관인 ‘시흥시 1% 복지재단’을 통해 코로나 19로 지원이 절실한 시흥시 관내 취약계층의 위생 방역용품과 물품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시흥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구본학 쿠쿠 대표이사와 임병택 시흥시장, 서재열 시흥시 1% 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하여 시흥시의 코로나 19 현황과 극복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쿠쿠는 2014년부터 쿠쿠 사회복지재단과 관계를 맺어온 시흥시 1% 복지재단의 코로나 19 관련 피해 지원 특별모금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번 후원을 진행했으며, 2007년 이후 지속해서 진행해온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이기도 하다.

구본학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모든 국민이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이번 후원금이 누구보다 더 시급한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라 그 의미가 크다”며,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쿠쿠도 코로나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다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 사회복지재단을 설립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과 다문화가정 자녀의 교육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