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상태바
키엘,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06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키엘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키엘의 밸런타인 데이 기프트 세트는 키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키엘 맨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하여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이 중, 주름 고민 없는 촉촉한 남성 피부로 완성시키는 ‘꼼꼼 동안 세트’가 가장 눈길을 끈다. 상쾌한 세안을 도와주는 쿨링 젤 클렌저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훼이스 워시’와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산뜻한 수분 토너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 그리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3 in 1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훼이셜 퓨얼 헤비 리프팅 모이스처라이저’의 남성 스킨 케어 3스텝으로 구성되었다. 여행용 샘플 4종도 함께 담아 풍성함을 더했으며, 가격은 12만 2천원 대이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엘 맨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M&M’s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키엘 맨 라인 제품을 포함해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엣지를 더하는 뉴욕 남성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어 사랑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손 편지용 러블리 하트 기프트 카드와 정성스런 기프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키엘 밸런타인 기프트 세트는 전국 50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