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 디바이스 엘리닉, 썸머 뷰티 케어 이벤트 진행
상태바
홈 뷰티 디바이스 엘리닉, 썸머 뷰티 케어 이벤트 진행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0.07.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여름을 맞이해 엘리닉 구매 시 피부 관리에 유용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7월 ‘썸머 뷰티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엘리닉 브랜드몰(llinic.co.kr)과 엘리닉 공식 판매채널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및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썬케어 랜덤 선물 박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설화수의 여윤팩과 옥용팩,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과 바디로션, 바세린 마스크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유용한 스킨케어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해당 선물 박스는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면세점과 하이마트몰을 제외한 모든 온라인 엘리닉 공식 판매처에서는 썬케어 랜덤박스와 함께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비도 초음파 필링기를 제공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에는 샤오미 무선청소기 6세대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온라인 하이마트몰과 오프라인 하이마트 전국 엘리닉 입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베니아 Ⅲ 안면앰플 및 두피앰플, 괄사갈바닉이 증정된다. 또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는 베니아 Ⅲ 안면앰플 및 두피앰플, 괄사갈바닉에 이어 여름철에 유용한 보국전자 에어서큘레이터와 집에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추가로 제공한다. 여름철 홈케어 제품을 구매하면서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집콕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인기 소형 가전과 커피머신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7월은 점점 덥고 습해지는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질 수 있다.”라며 “올해 여름은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어 더욱 세심한 피부 관리가 중요한 만큼 사용자의 안전성을 꼼꼼하게 고려한 엘리닉과 함께 건강한 피부관리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얼굴부터 두피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 엘리닉은 사용자의 안전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설계된 LED 마스크로, 기존 광생물학적 안전성 기준 면제군에 속하여 공인기관의 검증을 받고 한국산업기술시험(KTL)의 모든 파장대역의 LED 칩 부품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한 전자파 인증 및 RoHS(유해물질 제한 지침) 검사와 라돈 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했으며, 해외로는 유럽, 일본의 전자파 인증을 통과하고 미국 FDA Class 1 등록을 허가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