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출시
상태바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출시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0.08.0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 볼륨 세럼
아이오페 립 뉴트리 볼륨 세럼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

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R.2500™‘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노화와 탄력 저하로 예민해진 입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기존의 튜브 타입 립밤에서 볼 수 없었던 연고 같은 제형을 구현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쿠알란과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로 인한 손상도 관리한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