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혁신의 40년 여정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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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미(TUMI), 혁신의 40년 여정 소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3.29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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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975 컬렉션 선보여
▲ 투미(TUMI), 40년 여정 소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975 컬렉션 선보여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브랜드 투미(TUMI)는 지난 27일까지 청담동 카이스 갤리리에서 투미 40여 년의 여정을 선보였다.
 
1975년 이래로 진보적인 아이디어, 혁신적인 기술력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온 투미는 현대적인 여행의 개척자,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성장해 오고 있다.

▲ 투미(TUMI) 1975 컬렉션

 
투미는 40주년을 기념하며, 1975년부터 이어져 온 투미의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창립 히스토리부터 투미 만의 특별함을 보여주는 투미 디퍼런스와 10 팩트 전시를 통해소개했다.   

투미는 매년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그 분야에서 스타일을 선도하는 인물을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 그들과의 여정을 함께 한다. 한국에서는 패션 디자이너 이지선, 이지연 자매가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되어 전시를 통해 그녀들의 일과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소개한다.  
 
투미 4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1975 컬렉션은 1975년 창립 이래로 변함없이 노력하고 있는 정교한 장인 정신, 혁신적인 기술, 우수한 기능을 재현한 제품들로 다양한 가죽과 투미 특허의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1970년대의 감성과 현대적 디자인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1975 컬렉션은 인터내셔널 캐리 온(International Carry–On), 슬림 브리프(Slim Brief), 룩색 백팩(Rucksack Backpack)과 스퀘어 더플(Square Duffel)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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